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시험 족보 안 주는 친구 너무한 거 아님?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028

같은 과 친구가 있는데 시험기간마다 족보 엄청 잘 챙겨놓는 편임

그래서 이번에 나도 혹시 있냐고 물어봤는데

자기는 받은 거라 공유하기 좀 그렇다고 하더라

솔직히 같은 과 친구끼리 족보 정도는 공유할 수 있는 거 아닌가?

평소에 사이 나쁜 것도 아니고

과제나 팀플도 같이 했던 사인데 좀 서운했음...

다들 족보 공유 안 하는 거 이해됨?? 나였으면 바로 공유했다 ㄹㅇ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