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028
같은 과 친구가 있는데 시험기간마다 족보 엄청 잘 챙겨놓는 편임
그래서 이번에 나도 혹시 있냐고 물어봤는데
자기는 받은 거라 공유하기 좀 그렇다고 하더라
솔직히 같은 과 친구끼리 족보 정도는 공유할 수 있는 거 아닌가?
평소에 사이 나쁜 것도 아니고
과제나 팀플도 같이 했던 사인데 좀 서운했음...
다들 족보 공유 안 하는 거 이해됨?? 나였으면 바로 공유했다 ㄹㅇ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시험 족보 안 주는 친구 너무한 거 아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