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043
와 진짜 너무 답답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내가 봤던 경기 중 최악인 듯...다들 어떻게 생각해??
진짜 너무 당황스러운 경기다...2022년 때 우리나라 다 어디감 선수 크게 바뀐 것도 없는데...
아침에 일찍 일어난 게 후회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오늘 축구 다들 봤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