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044
대외활동 팀플 하는데 단톡에 일정 조율이나 역할 분담 얘기 올라와도
몇 시간씩, 심하면 하루 넘게 답 없는 사람들 있음
다 같이 하는 활동인데 최소한 확인했다는 말 정도는 해줄 수 있는 거 아닌가?
아무리 방학이어도 그렇지 하....
한두 번이면 이해하는데 매번 저러니까 점점 짜증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외활동 팀플 카톡 안 읽는 애들 진짜 뭐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