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사촌형 삼성 때려치고 캐나다 워홀 간다는데 이거 맞냐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436

사촌형이 3년째 삼전 다니고 있었는데

명절 때마다 "나 진짜 워홀 갈 거야" 이러더니 결국 이번에 퇴사함 ㅋㅋ

가족들은 다 말렸는데 본인은 지금 아니면 평생 못 갈 것 같다고 그냥 밀어붙임

솔직히 나 같으면 절대 못할 것 같은데 한편으로는 좀 부럽기도 함...

다들 어케 생각함?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