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공기업 합격스펙은 확실히 대기업이랑 다르넹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594

공기업 자소서 구경하다가 합격자 스펙 보게 됐는데

대기업이랑 느낌이 좀 다르더라고

대기업은 인서울에 인턴 대외활동 잔뜩인 사람들이 많은데

공기업은 지거국도 꽤 되고 자격증 위주로 챙긴 사람들이 많았음

학벌보다 NCS랑 직무 자격증이 더 중요한 느낌?>??>

 

준비 방향 자체가 다른 것 같아서 신기했음

어떤 것 같아??

 

 

한국산업은행 / 청년인턴_은행일반 / 2025 상반기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5217

 

 

한국산업은행 / 은행일반 / 2025 상반기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177

 

 

기술보증기금 / 기술보증 및 기술평가_금융일반 / 2024 하반기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3592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