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594
공기업 자소서 구경하다가 합격자 스펙 보게 됐는데
대기업이랑 느낌이 좀 다르더라고
대기업은 인서울에 인턴 대외활동 잔뜩인 사람들이 많은데
공기업은 지거국도 꽤 되고 자격증 위주로 챙긴 사람들이 많았음
학벌보다 NCS랑 직무 자격증이 더 중요한 느낌?>??>
준비 방향 자체가 다른 것 같아서 신기했음
어떤 것 같아??
한국산업은행 / 청년인턴_은행일반 / 2025 상반기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5217
한국산업은행 / 은행일반 / 2025 상반기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6177
기술보증기금 / 기술보증 및 기술평가_금융일반 / 2024 하반기
https://linkareer.com/cover-letter/33592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기업 합격스펙은 확실히 대기업이랑 다르넹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