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650
돈을 너무 막 쓰고 있나 싶어서 매달 별로 나가는 돈 확인해보니까
생각보다 진짜 많이 쓰고 있더라고요ㅋㅋㅋ
식비, 카페, 교통비, 옷이나 생필품까지 합치니까
한 달에 거의 70만원 정도 쓰는 것 같아요…
근데 막 사치했다고 느끼진 않는데,,취준하면 또 카페 가는 횟수도 많아지고
밥도 밖에서 해결하는 일이 많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다른 분들은 보통 한 달 생활비+개인 소비 얼마 정도 쓰세요?
제가 평균보다 많이 쓰는 건지 궁금해서요
아끼는 팁 있으면 같이 알려주세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한 달에 얼마 정도 써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