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다들 한 달에 얼마 정도 써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650

돈을 너무 막 쓰고 있나 싶어서 매달 별로 나가는 돈 확인해보니까
생각보다 진짜 많이 쓰고 있더라고요ㅋㅋㅋ

 

식비, 카페, 교통비, 옷이나 생필품까지 합치니까
한 달에 거의 70만원 정도 쓰는 것 같아요…


근데 막 사치했다고 느끼진 않는데,,취준하면 또 카페 가는 횟수도 많아지고

밥도 밖에서 해결하는 일이 많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다른 분들은 보통 한 달 생활비+개인 소비 얼마 정도 쓰세요?
제가 평균보다 많이 쓰는 건지 궁금해서요
아끼는 팁 있으면 같이 알려주세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