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664
예전엔 약속 잡히면 마냥좋았는데
요즘은 만나면 자연스럽게 취업 얘기 나오니까 좀 부담돼요…
또 만났을때 기본 4~5만원은 쓰는 것 같아서 그것도 부담되구요..
다들 하나둘 자리 잡아가는 것 같고 저만 멈춰있는 느낌 들 때도 있고요.
그래서 괜히 약속 피하게 되는데 이러다 인간관계까지 멀어질까 걱정되네요
그리고 계속 거절하는 것도 참 쉽지않아요..
다들 취준할 때 친구들 자주 만났어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 오래하면 친구 만나는 것도 부담되지 않아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