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915
우리쌀 이용해서 아침밥 레시피 개발, 보급하는 공모전임
상금도 있고 농식품부랑 같이하는거라 스펙으로 나쁘지 않을거 같음..
식영과 친구랑 같이 할 예정.. 다짐으로 글씀ㅠㅠㅠㅠ 화이팅해주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천원의 아침밥 공모전 해볼거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우리쌀 이용해서 아침밥 레시피 개발, 보급하는 공모전임
상금도 있고 농식품부랑 같이하는거라 스펙으로 나쁘지 않을거 같음..
식영과 친구랑 같이 할 예정.. 다짐으로 글씀ㅠㅠㅠㅠ 화이팅해주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