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현장실습 vs 인턴 고민 들어주세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977

안녕하세요!! 공기업 인턴 하고싶어서 여럿 넣고 면접도 봤는데 다 아슬아슬하게 떨어지고있어요....ㅠㅠ 와중에 현장실습이 붙어서 현장실습은 할 수 있을것같은데 붙은 현장실습을 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공기업들 인턴 또 지원해보는게 나을까요...? 진지하게 고민입니다ㅠㅠ 지금 제 상황은 막학기까지 끝나서 아마 현장실습을 한다면... 이제 초과학기로 현장실습 하고 내년 2월에 졸업할 것 같습니다....! 

떨어진 와중에도 계속 공기업 인턴 공고가 올라와서 너무 고민입니다... 확실히 붙은 현장실습을 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계속 공기업 인턴을 찾고 지원하는게 나을까요...? 현장실습은 신용보증재단에서 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