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짝사랑 고백할까 말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187

제목: 짝사랑 고백할까 말까

한 달째 고민 중인데 진짜 모르겠음

같은 수업 듣는 애인데

볼 때마다 심장 쿵 하고 연락할 때도 설레고

근데 고백했다가 거절당하면 매주 마주쳐야 하잖아

그게 제일 무서운 거임

주변에 물어보면 반반이야

고백 안 하면 후회한다는 애도 있고

괜히 어색해지느니 그냥 지금처럼 지내는 게 낫다는 애도 있고

근데 이러다 졸업하면 그냥 끝나는 거잖아

타이밍 놓치면 평생 미련 남는 건지

아니면 고백 안 하고 넘기는 게 현명한 건지

조언 구합니다 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