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여름 방학 혼자 여행 가본 사람 어땠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246

방학 되면 혼자 여행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 맨날 하는데

막상 실행을 못 하겠음

혼자 밥 먹는 거 어색할 것 같기도 하고

심심하면 어떡하나 싶기도 하고

근데 또 혼자 여행 다녀온 사람들 보면

진짜 좋았다는 사람이 더 많더라고

자기 페이스대로 다닐 수 있고

아무도 눈치 안 봐도 되고

혼자만의 시간이 생각보다 좋다고

근데 무섭거나 외롭지 않았냐고 물어보면 또 대답이 갈리던데

국내 vs 해외도 고민되고

혼자 여행 가본 사람들 솔직한 후기 듣고 싶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