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282
어떻게하면 그만하자고 말할 수 잇지
얘는 나 아니면 할 사람이 없어서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학동기랑 같이 공모전 나가기만 하면 떨어지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어떻게하면 그만하자고 말할 수 잇지
얘는 나 아니면 할 사람이 없어서 ;;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