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389
나 갑상선 저하증인데 약 4년째 매일 먹거든.. 근데도 너무 피곤해 나이먹어서 그런거일수도 있는데 진짜 하루종일 걍 피곤한 상태야.. 정신이 맑은느낌이 안들어 또랑또랑한느낌이 없어
어떻게 해야할까? 운동이라도 하고 싶은데 피곤하니까 하기가 쉽지 않아.. 저하증 증상 중 하나가 살찌고 피곤한 거라는데 이정도일줄 몰랐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갑상선 질환 있는사람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