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460
현재 4-1마침, 졸업학점 1학점 남음(2학기때 이러닝으로 1학점짜리 교양 들을예정), 졸업요건 다 맞춤
이러면 졸업예정자인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저 졸업예정자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현재 4-1마침, 졸업학점 1학점 남음(2학기때 이러닝으로 1학점짜리 교양 들을예정), 졸업요건 다 맞춤
이러면 졸업예정자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