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689
인턴 면접은 도대체 어떻게하면 붙는건가요.. 면접관분이 저에게 학점도 좋고 활동도많이했고 열심히 살았다고도 했는데.. 떨어진거면 도대체 어떤 괴물들이 붙는건가요. 나름 전공 발표도 많이해보고 남들앞에서 말하는건 자신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면접탈락..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