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861
아직 3학년이라서 인턴 제외 이력서를 써본적이 없어서 보통 전체학점만 쓰는 편인가요? 별도로 전공학점만 따로 쓰기도 하나요?
전공학점이 전체학점보다 0.2가 높다보니 질문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전공과목도 개별적으로 쓰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해보신분들 전공학점 따로 기입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