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072
요즘 왁뿌 유행하니까 디저트도 바로 와그작 깨서 먹을 수 있는 종류들로 나오기 시작하더라..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쾌감이 좋을 것 같은데 먹어본 사람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한국 사람들 진짜 디저트에 진심인 것 같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요즘 왁뿌 유행하니까 디저트도 바로 와그작 깨서 먹을 수 있는 종류들로 나오기 시작하더라.. 먹어보고 싶기도 하고 쾌감이 좋을 것 같은데 먹어본 사람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