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일경험 프로그램 4달 vs 은행 인턴 1달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110

금공부터 은행까지 폭넓게 진로를 고민중인 4학년입니다. 방학 때 인턴 경험을 쌓기 위해 여러곳에 지원했고 현재 두 곳 정도로 추려진 상태입니다. 

-> 해외투자 업무 관련 공공기관에서 일경험 프로그램 4달 vs 시중 은행 인턴 1달

조금 더 이름이 유명한 은행 인턴을 할까 생각해봤는데 근무 기간이 짧아서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이 중 조금 더 스펙으로 활용하기 좋은 선택이 무엇일지 전문가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