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198
막학기 하나 남았는데 시험 준비하다가 와서 인턴이 없습니다ㅜ
여름방학 인턴을 구하려하다가 첫인턴이라 그런지 면탈에서 걸리네요ㅜㅜ
그래서 계속 구해보면서 안 되면 막학기를 다니면서 스펙보충을 하려는데, 막학기까지 다니고 졸업유예 걸어놓고 첫인턴을 구해도 상관은 없는건지, 그런 케이스인 분들도 좀 계시는지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막학기 남기고 인턴 질문이용!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