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233
90%출석 이상 인정이니까 한달에 두번 정도 빠져도 되는걸까요? 면접이나 자격증 시험으로 빠지려고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미래내일일경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90%출석 이상 인정이니까 한달에 두번 정도 빠져도 되는걸까요? 면접이나 자격증 시험으로 빠지려고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