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448
지금 그램 6년째 쓰고 있는데
저장소 221GB고 10GB도 안남아서 제대로 돌아가질 않앙요ㅠ 클릭 한번 하면 10초정도 기다려야되가지구..
포토샵이랑 피그마 프리미어프로 등등 돌리는데 아무래도 맥북이 좋겠죠?
근데 제가 디자인 전공은 아니라 작업량이 그렇게 많진 않을 거 같은데 뭘 사면 좋을까용..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맥북 추천해주세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