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167
안녕하세요 디자인과 2학년 23살 학생입니다 수학은 고2때 그만 뒀는데 공대 복전 많이 어려울까요?? 만약 복전을 하게 되면 방학 기간과 휴학하고 수학 공부를 할 생각은 있습니다! 추가학기와 계절학기 수강하면 가능할까요? 취업 면에서도 어떨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미대생이 인공지능공학부 복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