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172
원래 ㄹㅇ 1도 기대 없었다가 체코전 잘해서 기대가 생겼었는데..
멕시코전 허무하게 지고, 이길 줄 알았던 남아공한테는 공격 1도 못하고 져서 보면서 ㄹㅇ 왜 봤지 생각 듬...
근데 이기길 원하는 마음에 끄진 못하고..
32강 올라갈 경우의 수가 아직 있긴 하다는데, 이런 경기력이면 끝이 정해진 느낌이라 기대가 안되네...
올라가면 거리응원도 가볼까 했는데.. 아쉽다 ㅜㅜ
월드컵 있어서 그래도 재밌었는데 ㅜㅜ
오늘 경기는 진짜 허무함 그자체였다 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월드컵 한국 축구 너무 허무하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