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253
나 왤케 의지가 없지.. 종강하기 직전까지만 해도 방학하면 되게 갓생으로 살거라고 다짐했는데 벌써부터 늦잠만 잠...
구체적인 계획을 안세워서 그런가.. 너무 나태해지는 것 같음
혹시 이번 방학에 다들 뭐뭐 할거야..?
자격증이나 대외활동하면 방학 끝나려나
난 컴활 1급 실기 따려고 하는데, 넘 귀찮고 어려워서 손이 안가네 ㅎㅎ
다들 뭐할건지 궁금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방학인데 어떻게 지내고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