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다들 방학인데 어떻게 지내고 있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253

나 왤케 의지가 없지.. 종강하기 직전까지만 해도 방학하면 되게 갓생으로 살거라고 다짐했는데 벌써부터 늦잠만 잠...

 

구체적인 계획을 안세워서 그런가.. 너무 나태해지는 것 같음

 

혹시 이번 방학에 다들 뭐뭐 할거야..?

 

자격증이나 대외활동하면 방학 끝나려나 

 

난 컴활 1급 실기 따려고 하는데, 넘 귀찮고 어려워서 손이 안가네 ㅎㅎ

 

다들 뭐할건지 궁금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