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355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6개월 근무하고 정규직 전환(100% 도 아닌 듯) 여부 보는 거 너무 빡센거 아님 ..ㄹㅇ?
차라리 3개월 수습으로 보면 몰라 ,,,,,,,,
아 몰라 세상이 밉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고용형태 너무하다 너무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