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426
원래 씻을때도 커플링은 안빼는데 어제 오랜만에 반지를 여러개 껴서 빼는김에 다 뺏거든 그러고 오늘 데이트인데 급하게 준비하느라 깜빡하고 안 끼고 나감ㅜ
심지어 남자친구가 보기전까지 난 알지도 못했어
남자친구는 괜찮다하긴했는데 나엿음 서운할거 같기도 하고 별 생각 안해더 되겠지
이거 많이 서운할 일은 아니겠지 어떻게 생각해??? 내가 너무 생각이나 걱정이 많은 편이긴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거 서운할만한 일인지 봐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