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597
남자가 한 여자랑 연락도 하고 뭐 그러는데 이 사람이랑 연애까지 갈수 있을까? 이런 생각할거 아냐?? 그중 하나가 나 얘랑 키스가능할까? 이것도 있다고 하던데 맞음??? 30대도 마찬가지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남자가 연애까지 못하는 이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남자가 한 여자랑 연락도 하고 뭐 그러는데 이 사람이랑 연애까지 갈수 있을까? 이런 생각할거 아냐?? 그중 하나가 나 얘랑 키스가능할까? 이것도 있다고 하던데 맞음??? 30대도 마찬가지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