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성적 나오기까지 일주일 남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675

은근 떨리네.. 아니 우리 학교가 제일 늦게 나오는 것 같아ㅜ 열심히 하긴 했는데 후회되는 것도 있고 팀플이 많아서 넘 힘들었음.. 다들 이번 학기 어땠어?

 

난 너무 정신없었던 거 같아ㅜ 알바랑 대외활동이랑 같이 하느라 약간 스불재인 부분도 많고 ㅋㅋㅋ

그래도 취업하면 이때가 그리워질거라 생각함..

다들 한 학기 고생했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