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752
거의 영포자 수준인데 둘 중 어느게 단기간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따기 좋을까??
그리고 둘의 대략적이긴 하겠지만 절대적인 난이도도 궁금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오픽 im2 vs 토익 700점대 (중간전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거의 영포자 수준인데 둘 중 어느게 단기간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따기 좋을까??
그리고 둘의 대략적이긴 하겠지만 절대적인 난이도도 궁금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