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833
ㅈㄱㄴ
장거리인데 서로 권태기가 와서 몇개월동안 연락을 안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말로 싸우고 나서 잠수탔어요 남친이.. ㅎㅎ
둘다 회피형이라 싸우면 크게
싸우지 않고 딱히 말을 안해요
근데 왠지 상대가 새 여친 생긴거같은 촉이 왔어요..
(근데 저는 딱히 개의치 않고 별 감흥이 없네요
원래 그런 애인거 알고 옛날에도 잠깐 헤어지고 나서 비슷한일 이미 몇번 겪어서요)
이런 경우에 그냥 차단 박아야 할까요? 따져야할까요? 아니면 기다려야하나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서로 끝난 관계인가요? 환승당한거맞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