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서로 끝난 관계인가요? 환승당한거맞죠?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833

ㅈㄱㄴ 

장거리인데 서로 권태기가 와서 몇개월동안 연락을 안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말로 싸우고 나서 잠수탔어요 남친이.. ㅎㅎ 

둘다 회피형이라 싸우면 크게

싸우지 않고 딱히 말을 안해요 

근데 왠지 상대가 새 여친 생긴거같은 촉이 왔어요..

 (근데 저는 딱히 개의치 않고 별 감흥이 없네요

원래 그런 애인거 알고 옛날에도 잠깐 헤어지고 나서 비슷한일 이미 몇번 겪어서요)

이런 경우에 그냥 차단 박아야 할까요? 따져야할까요? 아니면 기다려야하나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