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너무 화가난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976

매일 쉬지않고 열심히 준비했는데 면접에 계속 떨어졌거든...

이번에도 피드백 듣고 채용 컨설턴트 찾아가서 쓴소리 듣고 고치려고 노력하고, 

복기도 열심히 하고 뭐 할 수 있는 노력들 최대한 열심히 하고있어.

내가 욕심이 크고 목표가 높으니 당연히 견뎌야 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냉정하게 생각해

 

근데 요새 뉴스 보는데 너무 화가나고 힘들다

왜 어떤 사람들은 저렇게 책임감 없이 쉽게 행동하고 살아가는데도 저렇게 뻔뻔할까 

그리고 어떻게 저런 태도로 저렇게 많은 걸 누리며 살 수 있을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