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015
(공공기관+공기업+ 사기업) 서류 지원 20여번
서류 합격 8번
면접 탈락 7번
지금 기다리는거 1개 있는데
이거마저 떨어지면 ㄹㅇ 멘탈 나갈거 같음,,,
나름 금융위원회 면접 잘 봤는데
딴 지원자들 어떻게 본 지도 모르겠고,
여긴 진짜 해보고 싶었는데
ㄹㅇ 멘탈나가서 왜 몇몇 사람들이
사주나 그런거에 미치는지 알거 같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최종면접 하 진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