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396
뭔가 요즘 저녁에 심심하더라고 퇴근하고 딱히 할 것도 없고,, 걍 나같은 사람 있으면 주기적으로 같이 모여서 시간 보내면 좋을 싶음 (대신 20대끼리만 건전하게!!)
https://open.kakao.com/o/sB5M8eBi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저녁에 심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뭔가 요즘 저녁에 심심하더라고 퇴근하고 딱히 할 것도 없고,, 걍 나같은 사람 있으면 주기적으로 같이 모여서 시간 보내면 좋을 싶음 (대신 20대끼리만 건전하게!!)
https://open.kakao.com/o/sB5M8eBi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