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478
나 신입인데 처음 회사들어갔는데 3일만에 퇴사했거든.
그리고 다른회사 이번에 들어가는데 건강보험자격확인서 제출하라해서 하려는데 거기에 전회사 3일 다닌게 나와있어.. 첫인상이 중요한테 안좋게 보겠지..?
상장폐지 회생절차 밟고있는 기업이어서 어수선해서 걍 나온거거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전회사 3일만에 퇴사하고 새입사했는데 직원들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