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522
내가 6개월 선배야
들어온지 얼마 안된 신입이 며칠 전에 내 신발 밟았거든
그냥 넘겼는데 자세히 보니까 스크래치가 나 있어서...
아끼는 신발이라 신경쓰이는데 청구해도 되겠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신입이 신발 밟았는데 청구하는거 오바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9
내가 6개월 선배야
들어온지 얼마 안된 신입이 며칠 전에 내 신발 밟았거든
그냥 넘겼는데 자세히 보니까 스크래치가 나 있어서...
아끼는 신발이라 신경쓰이는데 청구해도 되겠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