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578
왜 금융권 활동 지원해도 자꾸 떨어지는지 모르겠네
편입 해야되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중경외시 정도면 대외활동할때 학벌 상위권 아닌가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4
왜 금융권 활동 지원해도 자꾸 떨어지는지 모르겠네
편입 해야되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