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취준하면서 돈 제일 많이 나가는 항목 1위래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898

 

나도 요즘 취준하면서 돈이 너무 많이 나가는 것 같아서 공감됨...

 

취준 비용 1위가 카페 스터디룸인데

진짜 자소서 한 편 쓰려면 카페 한 번은 가게 되고

인적성 준비하려면 스터디룸 끊어야 하고

돈이 어디서 새는지도 모르게 빠져나감 ㅠㅠ

 

월평균 취준 비용이 10~30만원인 사람들이 제일 많은데

나는 이것보다 훨씬 더 나가는 것 같아서 현타옴...

 

들어오는 돈은 없는데 나가는 돈만 있으니까

취준 길어질수록 재정이랑 자존감이 같이 바닥남

 

다들 취준하면서 돈 관리 어떻게 하고 있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