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24살 대학생 소개팅 옷 이거 진짜 별로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934

 

24살 대학생인데 이번에 소개팅 생겼거든

옷 뭐 입을지 고민하다가 흰 린넨 셔츠에 스트라이프 슬랙스 조합으로 정했음

소개팅 패션으로 깔끔하고 무난하게 가는 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바로 욕먹음

그게 무슨 소개팅 패션이냐 아재 같다고

 

나는 대학생 소개팅 옷으로 딱 적당한 것 같았는데

너무 포멀한 건지 아니면 진짜 별로인 건지 모르겠음

린넨 셔츠에 슬랙스 조합이 소개팅 패션으로 별로야 ??

저렇게 입고가는거 어케 생각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