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8934
24살 대학생인데 이번에 소개팅 생겼거든
옷 뭐 입을지 고민하다가 흰 린넨 셔츠에 스트라이프 슬랙스 조합으로 정했음
소개팅 패션으로 깔끔하고 무난하게 가는 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친구한테 보여줬더니 바로 욕먹음
그게 무슨 소개팅 패션이냐 아재 같다고
나는 대학생 소개팅 옷으로 딱 적당한 것 같았는데
너무 포멀한 건지 아니면 진짜 별로인 건지 모르겠음
린넨 셔츠에 슬랙스 조합이 소개팅 패션으로 별로야 ??
저렇게 입고가는거 어케 생각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4살 대학생 소개팅 옷 이거 진짜 별로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