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방학 때 쉬는 거 vs 스펙 쌓는 거 어떻게 생각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113

방학 시작됐는데 이거 진짜 매번 고민됨

한 학기 동안 과제에 시험에 치이다가 방학 되면

일단 좀 쉬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당연한 거 아님?

근데 또 쉬다 보면 자꾸 불안해지고

주변에서 대외활동 인턴 자격증 얘기 들리면

나만 뒤처지는 것 같은 느낌 들어서 결국 뭔가 하게 됨

근데 억지로 하다 보면 번아웃 오고

그럼 학기 시작할 때 더 힘들어지더라고

쉬는 것도 능력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취준 앞에선 그 말이 위로가 안 되기도 하고

다들 방학 어떻게 보낼 계획이야??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