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205
느낌 좀 다르지 않아?
오늘 성적 나왔는데 한 과목만 올려주시면 3.7 돼서 아쉬움... 막학기인데 빌어볼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3.68이랑 3.7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느낌 좀 다르지 않아?
오늘 성적 나왔는데 한 과목만 올려주시면 3.7 돼서 아쉬움... 막학기인데 빌어볼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