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291
주변에서 현실적으로 생각하라는 말 들을 때마다 좀 기운 빠지는데 ㅜ
솔직히 지거국이라고 대기업 못 가는 건 아니잖아,,
근데 막상 서류 넣을 때마다 학벌컷에서 걸리는건지
내 스펙이 부족한 건지 모르겠어
공기업도 물론 좋지만 ! 대기업 가는게 꿈이었어서 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지거국인데 대기업 도전하면 한심한걸까 ?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