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토익 토스 어학 점수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294

직무는 그냥 광고 기획 마케팅 쪽 생각하고 있고

해외기업을 희망하지도 않거든

 

근데 저번에 토익 공부 열심히 했는데 600도 안 나온 거 보고 충격 먹고 토스로 갈아타서 이번에 ih 받았어

근데 솔직히 연습할 때보다 못 해서 아쉽긴 한데

AL을 목표로 다시 공부 해볼지 아니면 그냥 여기서 만족하고 토익 공부를 시작할지 고민돼

 

그리고 토익이랑 토스 점수 둘 다 갖고 있어야 하나?

둘 다 있는 게 좋은가..

 

휴학생이라 뭐든 해보려고 하는데 이제 뭘 준비하면 좋을지 모르겠어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