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368
전체학점 3.45고 전공학점 3.82인데 졸업하면 전체3.6 전공4.0예상중인데 갭차이 커도 ㄱㅊ?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학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전체학점 3.45고 전공학점 3.82인데 졸업하면 전체3.6 전공4.0예상중인데 갭차이 커도 ㄱㅊ?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