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자유이야기방 (익명)

공기업 인턴 합격 후 이전 직장 퇴사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598

인턴합격해서 이전에 다니던 알바를 퇴사하려고 하는데 4대보험이 가입이되어있습니다 7월 3일 입사인데 이전 알바는 28일에 퇴사하고 4대보험 상실일은 29일이될거같습니다 근데 4대보험 상실신고를 하고 간강보험등 공단에서 상실처리가 7월3일이후보다 지연되면 입사가 불가능한건지 궁급합니다 퇴사일과 상실일 기준으로 보면되는걸까요? 인사팀이 전화를 안받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