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708
상반기 끝났고 하반기 시작인데 방학 시기엔 뜸한편이야?
4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사겹 8번이나 면접 봤고 붙은 곳 하나인데 근무환경이 영 아니어서 입사포기하고 좀 더 나은 곳들 준비 중이었는데 7월엔 잘 안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7~8월 여름방학 때 사겹 채용공고 뜸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