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848
중경외시 공대 최종 학점 3.6/4.5 입니다. 취업할 때 학점이 낮은 편일까요? 예전에 인턴 서류 붙었는데 면접에서 떨어진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신경 쓰이네요 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최종학점 적당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중경외시 공대 최종 학점 3.6/4.5 입니다. 취업할 때 학점이 낮은 편일까요? 예전에 인턴 서류 붙었는데 면접에서 떨어진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신경 쓰이네요 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