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9983
23일(화)까지 서류 접수였고 면접기간이 24일~30일인데 아직까지 아무 연락이 없네요ㅠㅠㅠ
신청상태는 대기로 되어있구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미래내일 일경험 연락없으면 서탈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23일(화)까지 서류 접수였고 면접기간이 24일~30일인데 아직까지 아무 연락이 없네요ㅠㅠㅠ
신청상태는 대기로 되어있구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