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147
전체학점은 3.6이고 전공학점은 4.0인데 메리트가 있을까요?(AI관련 학과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전체학점 vs 전공학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전체학점은 3.6이고 전공학점은 4.0인데 메리트가 있을까요?(AI관련 학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