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298
방학했는데 진짜 ㄹㅈㄷ로 계속 잠.. 잠깐 일어나도 금방 다시 졸려서 또 잠
이러다가 오후 1시에 일어나 ㅠㅠㅠㅠ
매일 피곤한 일? 하는 것도 아니고 걍 놀고먹는데 비타민같은 영양제 챙겨먹으면 일찍일어나지려나?
다들 어떻게 일찍 일어나?? 긴장감이 없어서 그런가ㅠ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찍 일어나는 꿀팁 있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