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0349
중소기업은 다들 잡무만하고 시간 낭비라는 말이 많던데 대기업 일경험은 취업에 많이 도움 되려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인턴 대기업은 추천하는 편이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중소기업은 다들 잡무만하고 시간 낭비라는 말이 많던데 대기업 일경험은 취업에 많이 도움 되려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